Home > 홍보관 > 공지사항
 
 
AKCA비상전국총회개최(회원필독요망!!)
2007-10-04 AKCA.hwp  2975

 


 


  제    목 :  국가공인대비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 제도화에 관한 비상전국총회(설명회)


 



 


1. [AKCA] 회원님들의 가정과 사업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2. [AKCA]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국내 단일단체사상 수기요법마사지사 제도화에 AKCA단독회원 1,000여명이 넘게 위     헌소송에 참가 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3.[AKCA]는 한국의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 전 분야에 걸쳐 현재 최대위기에 직면해있습니다. 헌법에 보장된 교육권    박탈, 직업선택권, 행복추구권, 무분별한 단속, 등 제도권, 기득권층의 대체의학 분야의 탄압과 박해가 그 어느 때보다    도 강도 높게 진행되고 있고 앞으로 는 더욱더 사활을 건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4. 이에 반해 우리 AKCA 전 회원 및 업계 종사자들은 자신의 일이 아닌 양 숨어, 모래알 정서의 중심 없는 대책으로 우왕     좌왕 하는 모습에 통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는!!! 이러한 모습에서 탈피하지 않는다면 자신의 생존권     등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5. 작금의 사태에 AKCA는 제도화를 위해 사활을 건 투쟁을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한국보완대체의학총연합회” 준     비위원단체로 참여“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회장이신 “오호석” 회장님을 총회장으로 추대 출범 성공하였고 또한,   “국내제도화 및 우리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하여 소상공인의 권익보호를 위한 직능연합당 창당준비위가동 등 정치세력     화”에 함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6. [AKCA]는 모든 수기요법분야와 보완대체의학에 종사하는 개인이나 단체 중 투쟁에 비참여 비협력 단체나 개인, 사회적    정서를 저해하는 행위는 자체 자정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래야 제도권과 명분 싸움에서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7. [AKCA]비상전국총회 설명회 및 토론회에 전 회원 및 비회원 관련종사자 분들께서 참여하여 보완대체의학인    의 새로운 모습, 강한 힘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부디 회원님들의 많은 참석을 거듭 거듭 촉구하는 바입니     다.


 



 



 



 



 



 


AKCA 전국총회 대한카이로프랙틱총연합회


 


    국가공인수기요법마사지사자격제도화추진위원회  회 장  김  종  수


 


후원: 한국보완대체의학총연합회,직능연합당 창당준비위원회, 외


 


담당: 김종일, 이종필       사무총장: 임승현       대외협력팀장: 오미정


 


총회장: 김종수             [AKCA]임원단 및 대의원 전원(전국지회장)


 



 


후원협조: 한국보완대체의학총연합회 임원단 일동, 직능연합당 창당준비위원회


 



 


직 인 생 략         


 


AKCA전국총회 회장 호소문


 



 


제목: 국가공인 제도화를 위한 카이로프랙틱(수기요법) 보완대체의학 AKCA 비상전국총회


 



 



 


AKCA 전국회원 및 비회원, 동종업계 종사자,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종사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은 지금 세계화 물결 속에서 그 어느 때 보다도 의료인 비 의료인 분야에서 현대의학의 눈부신 발전의 틀에서 벗어나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 관심이 국민들 사이에서 고조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제는 마치 Well-Being Natural치료로 바뀌는 시대인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러나 미국, 영국, 독일, 등 의료선진국과는 달리 카이로프랙틱을 포함한 보완대체의학에 대한 교육, 임상, 연구, 법적제도에 관한 지침이 없이 혼란스럽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대체의학이라는 명칭 하에 제도권 비 제도권의 국민건강을 담보로 한 밥그릇싸움이 역사이레 가장 커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 예로, 수기요법마사지사와, 안마사와의 위헌법정분쟁인 것입니다.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에 대한 연구 교육의 표준화, 자격증에 대한 법적 제도, 국민에 대한 올바른 홍보가 없다는 이유로 제도권은 비 제도권을 향한 압박과 박해는 도를 넘어 서고 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경제적 손실과 직업창출 축소 등 심각한 서비스산업 발전의 저해요소로 작용 하고 있으며, 환자들은 다양한 치료법(요법)들의 선택권을 박탈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AKCA전국총회는 제도권 비 제도권을 넘나들며 통합의학의 길을 모색 하였으나 제도권의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을 복속목적이 뚜렷하기에 독립투쟁의 목적을 두고 이제는 사활을 건 싸움에 나섰습니다. 그 일환의 방법으로 소상공인의 서비스산업 발전을 위한 직능연합당 창당 준비위원회 발족과 카이로프랙틱과 보완대체의학이 과학적, 교육적, 효율적, 제도적으로 정착되어 지도록 하기 위해 정치세력화 하여 힘을 기르기로 결정하였으니 이제는 어둠속에서 밝은 곳으로 나와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AKCA전국총회 대한카이로프랙틱총연합회 총회장


 


          한국보완대체의학 총연합회 공동회장


 


    국가공인수기요법자격국가제도화추진위원회


 


                                    김 종 수